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발

컨버스 회원 전용 혜택

  • 신규가입 1만원 쿠폰
  • 한정상품 드로우 응모 기회
  • 가장 빠른 신상품 소식을 위한 얼리버드 알람
회원 가입 하기

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할까요?

    탈퇴 후 바로 재가입은 가능하시지만 동일 아이디는 사용 불가합니다. 

  • 드로우 일정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드로우 제품 발매 시 미리 런칭 캘린더에 사진 공지 될 예정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런칭캘린더 바로가기]

  • 컨버스 사이트에서 구매한 제품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을 수 있나요?

    온라인 몰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오프라인 매장에서 교환, 환불받으실 수 없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셨을 경우 구매하신 매장에 교환, 환불을 요청하셔야 합니다.


  • 스니커즈는 어떻게 세탁해야 하나요?

    - 직물섬유: 물을 적신 브러쉬로 오염물을 제거 해 주십시오.

    - 천연/인조 가죽: 브러쉬로 가볍게 먼지 등을 제거한 후, 부드러운 솔이나 젖은 헝겊, 또는 신발 전용 클리너로 조심스럽게 오염물을 닦아 주십시오.

    - 스웨이드, 벨루어: 천연모 브러쉬 혹은 나일론 브러쉬로 표면을 역 방향으로 오염물을 털어냅니다. 통풍이 잘되는 그늘에서 말린 후 브러쉬로 정리해 주십시오. .

    - 물세탁 및 드라이크리닝을 하지 마십시오.

    - 끈과 깔창은 중성세제로 세탁하여 통풍에 잘되는 응달에서 건조시킵니다.

    - 형태변형 방지를 위하여 흰 종이나 천을 넣어서 통풍이 잘 되는 그늘에서 건조시켜 주십시오. 스토브나 헤어 드라이어 등으로 강제 건조할 경우 신발 변형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삼가해주십시오.


  • 품질보증 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의류 및 악세서리: 1년

    *운동화: 섬유 및 일반소재 - 6개월 / 가죽소재 - 1년


    단, 잘못된 세탁, 품질보증기간 경과, 잘못된 착화, 제품훼손 등 소비자 과실이 및 부주의로 인한 변형 및 품질이상 시 보상은 제외 될 수 있습니다.


  • 제품 수선이 가능한가요?

    공식온라인몰 구매 제품의 AS 접수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나의 문의 내역 또는

    컨버스 고겍지원센터 유선상 접수 가능합니다.


    AS 접수 시 주문자명 / 주문 시 등록한 연락처 / 주문번호 / AS 요청 내용 전달 주시면 빠르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고객지원센터 : conversekorea@converse.co.kr / 080-987-0182


  • 온라인 회원 혜택이 있나요?

    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회원으로 가입한 고객님께만 제공되는 특별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신규 가입 기념 1만원 쿠폰, 드로우 응모, 리미티드 에디션 구매, 얼리억세스 등 

    지금 회원 가입 후 고객 혜택을 가장 먼저 확인하세요.


  1. 1
2020 Conver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