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버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신발

컨버스 회원 전용 혜택

  • 신규가입 1만원 쿠폰
  • 한정상품 드로우 응모 기회
  • 가장 빠른 신상품 소식을 위한 얼리버드 알람
회원 가입 하기

자주 묻는 질문

뒤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 로그인이 어렵습니다. 어떻게하면 될까요?


    1. 카카오 연동을 하지않은 일반 회원님의 경우 


    1) ID/PW를 알고 계신다면, 일반 로그인 창에서 정보 기입 후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일반 회원님은 카카오 계정으로 1초 로그인 버튼으로 로그인하실 수 없습니다. 


    2)ID/PW가 기억나지 않으시거나 정보가 불일치 한다는 메시지를 받으셨을 경우,  아래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메뉴를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일반 회원님 로그인 창>




    만일 비밀번호찾기 진행 시, 아래와 같은 메시지를 받으셨다면 일반회원이 아니라 카카오 회원님이시니 카카오 계정으로 1초 로그인을 통해 로그인해주세요. 



    <카카오 회원님일 경우 메시지>




    2. 카카오 1초 가입 또는 연동 회원님의 경우 


    1) ID/PW를 알고 계신다면, 카카오 계정으로 1초 로그인 버튼을 통해 로그인해주시면됩니다. 카카오 연동 가입 회원님은 일반 로그인으로도 로그인 가능하나,

       

     카카오 1초 가입 회원님은 카카오 1초 로그인으로만 로그인 가능합니다. 



    2) ID/PW가 기억나지 않으셔도, 카카오 회원님은 컨버스 비밀번호 재설정이 필요 없습니다. 기존 카카오와 연동된 컨버스 계정으로 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단, 카카오 계정이 기억나지 않으실 경우에는 카카오에서 정보를 찾아주세요. 




     이 외 로그인 실패를 지속적으로 겪고 계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할까요?

    탈퇴 후 바로 재가입은 가능하시지만 동일 아이디는 사용 불가합니다. 

  • 주문 내역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주문 내역은 "주문내역 확인"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번호, 주문시 기재한 이메일, 주소 등의 정보를 입력하세요.주문이 되면 송장 번호와 주문 내역서가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CJ 대한통운 택배 사이트 내 배송조회 사이트(https://www.doortodoor.co.kr/parcel/pa_004.jsp) 에서 송장번호를 기입하시면 더욱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외 계좌로 지불해도 되나요?

    해외카드나 해외 결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국내 결제수단을 통해 구매 바랍니다.

  • 가능한 결제 방식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간편 결제는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스마일페이, 케이페이, 토스, 페이코 서비스가 제공되며

    신용카드, 실시간 계좌이체도 가능합니다. 


    단, 실시간 계좌이체는 PC로만 가능하며 현재 무통장 입금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선물 영수증을 수령할 수 있나요? 카드, 포장이 되나요?

    현재 선물 영수증이나 쇼핑백 및 포장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준비되는 대로 고객님들께 더 좋은 서비스로 찾아뵙겠습니다.


  • 행사나 프로모션을 위해 대량 주문을 위한 상담 문의를 할 수 있나요?

    대량 구매의 경우,


    고객명 / 주소 / 연락처 / 구매 원하시는 제품의 스타일넘버 / 사이즈별 수량 / 구매 용도를 작성하셔서


    메일 접수해 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단, 수출 또는 재판매 용도의 경우 대량구매가 불가 합니다.


    * 고객지원센터 : conversekorea@converse.co.kr / 080-987-0182


  • 품목 당 구매제한이 있나요?

    제품에 따라 구매 제한 수량이 다르니 제품 상세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 주문 취소나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주문단계가 '결제완료'일 경우 취소가 가능하나 상품/배송 준비중 또는 배송중 상태의 경우 취소나 변경은 불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고객지원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센터 : conversekorea@converse.co.kr / 080-987-0182


  • 반품 배송비가 부과되는 경우는 언제 인가요?

    하기의 경우 반품 배송비를 고객 부담으로 지불 하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 환불 시에는 반품 배송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주문 사이즈와 동일 사이즈 수령 후 사이즈 변경으로 인한 반품 요청


    - 모니터 사양에 따라 실제 주문하신 제품과 색상이 일부 다르게 보여질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색상 차이는 다른 컬러 제품의 오배송이 아니며 반품배송비가 청구됩니다.


    - 박스/비닐포장 특성에 따라 물건이 포장되어 일부구김이발생될수있습니다.


    이로 인한 구김은 제품의 하자가 아니며 반품 시에는 배송비가 청구됩니다.




  1. 1
  2. 2
  3. 3
  4. 4
  5. 5
2020 Converse
++